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금융투자 “채널그룹 대전환과 새로운 도전” 선포

신한금융투자 “채널그룹 대전환과 새로운 도전” 선포

  • 기자명 황초롱 기자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25일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ㅣ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25일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ㅣ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25일 전국 리테일·자산관리(WM) 채널그룹 지점장과 대표 프라이빗뱅커(PB)들이 모여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오는 10월 1일 '신한투자증권'으로 사명을 변경함에 따라 새롭고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공유하며 향후 채널그룹의 새로운 도전을 선포하기 위해 개최됐다. 

선포식 슬로건은 ‘The Great Challenge’로 오프라인 시장 축소와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하는 시장 상황에서 다함께 변화에 동참하고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영업에 집중하기 위한 도전 의지와 각오를 담았다.

총 200여 명이 모인 이번 행사에서는 7개 대표 지점의 도전 의지를 담은 영상과 전국 센터·지점 임직원들의 메시지를 담은 희망 나무인 '메시지 트리'를 제작했다.

트리에는 고객중심 자산관리 서비스를 위한 실천사항, 우수 고객∙법인 확보를 위한 실천사항, 업계 최고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되기 위한 실천사항 등을 적었다.

이 트리는 행사가 끝난 후 신한금융투자 1층 로비에 전시했다.

이영창 신한금융투자 대표는 “그동안 직원 전문성 강화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 올해 증권업계 재무설계사(AFPK) 자격증 보유율 1위에 오르는 등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채널그룹 도전 선포식을 계기로 대한민국 자본시장 대표 증권사로의 도약에 더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